강남오피 오피녀 경험담


-1

강남오피 출근녀의 회고록

강남오피 사연 오늘도 계속 이어서 가볼께. 1편 못본형들은 여기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자 그럼 시작!! 오피후기

강남오피 출근첫날

대충 대딸방에서 반년정도 일하다가 강남오피 로 옮겼어요. 소위 대한민국 15%라는 곳인데 확실히 아가씨들 물이 다릅니다.
길거리 지나가면서 꽤 이쁘다? 또는 몸매 좋은데? 싶은 사람들만 모아놨고요. 한 T당 거의 10만원은 받아요. 팁도더잘주고~
쩜오, 20%, 텐프로 같은곳이 룸싸롱인데요 여기는 쇼라는게 있는 업소도 있어요. 그런곳은 ‘하드코어’ 라고들 해요.
맨첨에 들어가면 인사를 하는데, 옷을 ㅇㅍ후기 다 벗고 테이블 위로 올라가서 가슴골 사이로 술을 부어서 ㅂㅈ까지 흐르게 쭉 부어요.
그럼 그 밑으로 술이 떨어지잖아요? 그걸 남자들이 받아 마십니다. 그게 계곡주고요.
술을 부어서 잔에다가 가슴을 넣었다가 뺀 걸 한잔씩 돌려 마십니다. 그건 가슴주에요. 그 룸에 들어간 모든 아가씨들이 한번씩 다 그런걸 하고나면 남자들 위의 와이셔츠를 벗기고 그걸 입어요. 이게 인사입니다.

룸에서는 무슨일들이?

쇼가 있는 경우에는 자궁속에 계란 넣었다 빼기, ㅂㅈ속에 술병 입구 넣었다가 뺀 뒤 그 술 따라주기같은거 하고, 여자들끼리 몸 핥기 이런것두 하구요; 하드코어는 갔다가 한 테이블 뛰고 바로 그만뒀어요. 저게 말이야 쉽지 실제로 하면 진짜 힘들어요..
특히 계란넣기 같은경우엔 그 안에서 계란 깨지면 오피후기 자궁을 아예 들어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강남오피 룸 안에서 몸 곳곳 만지는건 기본이고 진짜 손님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끊임없이 애교떨어야 합니다.
거의 아빠뻘되보이는 4~50대 아저씨들에 오빠오빠 이러면서;ㅋㅎ
쩜오같은 경우엔 거의 2차를 나가요. 한마디로 MT가서 잔다는 거죠.
한번 자는데 보통 30~40씩 주고요 최대로 받아본게 70까지도 받았어요.

강남오피 같은 경우는 오히려 더 수월해요. 한 T당 15~20정도 받고 팁은 배로 잘줍니다. 팁이 하루 일당을 넘은 적도 많으니;
여기는 연예인삘나는 애들 수두룩합니다. 그리고 2차가 없어요~ 2차를 안가도 돈이 엄청나고, 프라이드가 장난 아니에요.
맨날 출근할때 홀복(룸싸롱에서 입는옷) 빌리고, 머리 미용실에서 하고 메이크업 받고 그렇게 6만원을 쓰고 출근합니다.
에이스 언니들은 거의 한달에 천만원 이상씩 벌어들여요.
그치만 남는건 없어요. 얼굴 유행맞춰 손보고, 맨날 관리하고, 마사지 받고, 명품으로 몸 휘감지 않으면 에이스 자리 못지켜요.

강남오피
강남오피

강남오피 에는 어떤손님들이?

근데 진짜 웃긴건 여기 강남오피에 오는 손님들 대부분 정말 지극히 평범하게 생겼어요^_^
학교 갈때 회사원들 보죠? 진짜 그런 평범한 사람들 와요. 부인도 있고, 애인도 있어요.
언제는 손님 폰으로 계속 전화가 오길래 보니깐 이름이 ‘그대’로 저장되어 있더라구요…ㅋ
그리고 남자 연예인들 강남오피 참 자주 들락날락 거립니다.
스트레스가 많으셔서 그런지 이름이랑 얼굴이 알려져 있는데도 다른 손님들보다 훨씬 더 진상짓 많이 하구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아이돌들도 많이들 와요ㅋㅋㅋㅋㅋㅋ여자 몸 실컷 더듬다가 얼굴 벌개져서 돌아가곤 합니다….
예전에 어떤 모 아이돌가수는 강남오피 에 딱 와서 룸 여자들 입막음 시키려고 팁으로 아가씨들에게 400만원씩 돌린적도 있고,
제 동료는 좋아하는 가수가 룸에 와서 자기도 모르게 “오빠 저 팬이에요” 이랬다가 “서비스나 해 XX년아” 소리듣고 충격먹기도 했었어요ㅠ_ㅠ

형들 오늘은 여기까지… 그 아이돌 연예인이 누굴까… 다음편을 기대해


Like it? Share with your friends!

-1
오피후기

0 Comment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